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아샤그룹의 후원을 받아 후원물품 전달식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아샤그룹의 후원을 받아 후원물품 전달식
  • 광성일보
  • 승인 2020.09.03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분당구 내 아파트 경비원·환경미화원을 응원하기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

분당구 판교소재 참사람들(이사장 지관근)이 위탁 운영하는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아샤그룹의 후원을 받아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분당구 내 아파트 경비원·환경미화원을 응원하기 위한 후원물품 전달식을 2020년 9월 3일(목) 분당구 백현마을 3단지 관리사무소에서 진행하였다.

이어 행사는 지역사회의 코로나 19 극복을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노력하고 있는 단체를 응원하기 위해 아샤그룹과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이 기획한 행사로 지역사회 아파트 단지(백현마을 3단지, 백현마을 4단지, 붓들마을 5단지, 붓들마을 6단지) 내 경비원·환경미화원들에게 에너지드링크와 기능성 차를 전달함으로써 그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였다.

백현마을 3단지 관리사무소 소장은“코로나19로 인해 아파트 단지 내 방역 및 청결유지를 위해 경비원, 환경미화원들 관리소직원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많은 노력하고 있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과 아샤그룹이 우리의 활동에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어 고맙다.”고 하였다.

이닛시 사회복지사는“ 경비원과 미화원 선생님들의 경우 마스크를 쓰고 일을 하시는 것이 매우 힘들다고 들었다. 이런 노고에 감사함을 전달하고자 이번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라고 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