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소방서, 8월 자랑스러운 소방공무원 표창장 수여식
성남소방서, 8월 자랑스러운 소방공무원 표창장 수여식
  • 광성일보
  • 승인 2020.09.02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자랑스러운 소방공무원으로 선정된 김문수 소방사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성남소방서(서장 이점동)는 8월 경기도 자랑스러운 소방공무원으로 선정된 김문수 소방사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자랑스러운 공무원 표창은 경기도 소속 공무원 중 성실하고 청렴하게 직무에 임하고, 경기도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해 타에 모범이 되는 공무원에게 시상하는 표창이다.

성남소방서 구조대 소속인 김문수 소방사는 2018년 3월 소방공무원으로 임용되어, 각종 (교통, 수난, 추락, 건물, 폭발, 기계, 산악, 기타 등)구조・구급 현장에서 적극적으로 인명구조에 노력해왔고, 2019년에는 소방기술경연대회 구조 분야 6위를 수상하였다.

또한 최고의 구조대원을 목표로 인명구조사, 수중 오픈워터 자격증 등 각종 구조 자격증을 취득하고, 재난 현장의 효율적인 대응을 위한 각종 교육 수료를 통하여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등, 그 공을 인정받아 자랑스러운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이점동 성남소방서장은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사명감을 갖고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준 김문수 소방사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 며 앞으로도 안전한 성남시를 만들기 위해 최고의 구조대원으로 거듭나길 바란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