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재개발연합회의는 김태년 후보 지지선언 기자회견 가져
성남시 재개발연합회의는 김태년 후보 지지선언 기자회견 가져
  • 광성일보
  • 승인 2020.04.07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개발 공약 및 성남 원시가지 재개발에 대한 정책 수립 및 이해도를 중심으로 판단하였습니다.

성남시 재개발연합회의는 성남시 태평2동 소재 재개발연합회 사무실에서 더불어민주당 김태년후보 지지 선언 기자회견를 가졌다, 이날 김태년 더불어민주당 후보 선정 기준은 현역 의원의 경우에는 2010성남시정비기본계획 이후 재개발 관련 공약 이행율을 판단하였고, 정치 신인의 경우에는 재개발 공약 및 성남 원시가지 재개발에 대한 정책 수립 및 이해도를 중심으로 판단하였습니다.

성남시 재개발연합회의 지지후보 1호는 수정구의 더불어민주당 김태년 후보입니다.김태년후보는 그동안 성남시 고도제한완화에 지대한 공헌을 하였고 각 재개발구역의 사업성을 높여 재개발사업이 가능하게 원동력을 제공하였습니다. 각 사업장의 민원해결 및 사업진행에 대한 혁혁한 공로가 인정된다고 밝혔다.

또한 2030성남시정비기본계획 공영재개발 사업추진 과정에서도 주민실정에 맞는 주거공급방안을 마련하는 한편 복정동 하수처리장 부지에 이주단지 확보방안을 관철시키는 등 재개발사업의 신속하고 내실 있는 집행 동력을 확보해 주었습니다.

아울러 재개발을 단순히 주거만 공급하는 것이 아니라 교통, 상권, 학교, 문제와 연결해서 추진하는 등 그동안의 재개발사업에 대한 공약이행율에서도 뚜렷하게 수정구 및 재개발구역 시민들의 요구와 기대를 충족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2024년까지 앞으로 4년 동안 수정구의 국회의원으로써 김태년 후보가 수정구 민의를 반영하는 책임 있는 의지와 역할, 노력을 경주해 주시리라 확신하기에 성남시재개발연합회의 지지후보 제1호로 선정하고 선언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성남시는 2010정비기본계획에서 순환재개발을 시작하였고, 2020정비기본계획에서 순환재개발과 민영재개발, 재건축사업으로 원시가지 도시 재개발사업을 진행하여 왔으며, 지난해 2019년 5월27일 2030정비기본계획을 확정, 고시하기에 이르렀습니다.

그동안 시민들에게 2010과 2020에서의 불만족스러웠던 재개발 행정경험을 교훈삼아, 2030정비기본계획 등 앞으로 재개발 진행사항을 확실하게 시민들과 적극적으로 공유해 주어야 합니다.

수진1, 신흥1구역 정비구역지정 용역에서도 해당 주민들이 바라는 요청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민관합동 재개발업이 원만하게 진행되도록 많은 대화를 통하여 끊임없이 합일점을 찾는데 노력해 나가야 합니다.

재개발에 대한 주민 등 이해관계인들의 욕구를 100% 충족시킬 수는 없겠지만 끊임없는 소통과 대화, 상생 협의를 통하여 최고의 선을 찾아가는 길이 재개발사업 성공의 지름길이라 확신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