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성남 중원구 조신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성황리 이뤄
더불어민주당 성남 중원구 조신 국회의원 예비후보 출판기념회 성황리 이뤄
  • 광성일보
  • 승인 2020.01.06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종합스포츠센터 1층에서 오는 12일 오후 3시에 포토에세이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조신 국회의원 예비후보(전 중원구 지역위원장)가 성남종합운동장 내 성남종합스포츠센터 1층에서 오늘 오후 3시에 포토에세이 <사람들 사이에서>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조신 예비후보자의 첫 번째 포토에세이인 <사람들 사이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성남 중원구 지역위원장으로 중원사람들 사이에서 부대끼며 지역의 현안을 살피고 대안을 모색하며 활동한 다양한 경험들을 사진으로 담은 책이다.

조신 예비후보자는 “인생의 8할은 사람 속에서 배웠다. 그 삶의 단면을 담으려 노력했다.넉넉하진 않지만 인심 좋은 주민들을 직접 만나면서 이 분들을 진정으로 대변하는 꼭 필요한 힘찬 목소리가 되어 중원의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사람들 사이에서’를 통해 중원을 바라보는 시각을 공유하고 함께 희망으로 가득 찬 중원을 그리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더불어민주당 주요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출판기념회를 축하할 예정이며, 이재명 경기도지사, 박원순 서울시장, 김부겸 국회의원, 송영길 국회의원, 이재정 국회의원, 조윤제 전 주미대사 등이 축하영상을 통해 조신 후보를 지지했으며 김태년, 김병욱, 김병관 국회의원 축사와 중원구 노인복지관 김낙관 관장 축사와 조영이 수정세마을금고 이사장,호남향우회 최창권 회장 및 염동준,장명섭,전동이 고문등 시민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이뤄젖다,

조신 예비후보자는 “2020년 경자년 새해에는 모두 건강하시고 가내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소통과 화합 그리고 희망이 넘치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바란다.”는 소망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