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9년 운영 보고회 개최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19년 운영 보고회 개최
  • 광성일보
  • 승인 2019.12.06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 보고회’를 개최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소장 장인경)는 지난 5일 성남시청 한누리홀에서 ‘2019년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운영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운영 보고회에서는 청소년이 24시간 행복할 수 있도록 협력해 주신 많은 유관기관, 단체, 그리고 청소년들이 함께 하는 축제의 자리였다. 위기청소년의 발견과 구조, 다양한 서비스(의료, 복지, 기업 등)을 통해 지역 내 청소년을 지원하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는 청소년안정망의 유관기관 관계자, 1388청소년지원단, 또래상담자 청소년 등이 참여해 사업평가와 우수 청소년 및 지도자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특별하게 「소통과 행복」이라는 주제의 강연으로 청소년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지역사회의 공감대를 나눌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지난 1년간 우리 청소년들이 「지역사회」라는 울타리 안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노력해온 각 기관, 단체, 개인의 숨은 노고와 열정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학교, 대안교육기관, 지역아동센터, 쉼터, 복지시설 등 135명이 참여하였다.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장인경 소장은“현장에서 일하시는 선생님들, 자리를 빛내주신 내빈 분들께 감사드리고, 성남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내년에도 알차고 풍성한 내용으로 준비하여 다양한 청소년 문제에 대해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