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국제청소년컨퍼런스 in 성남
제3회 국제청소년컨퍼런스 in 성남
  • 광성일보
  • 승인 2019.09.11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에 참여할 청소년 참가자과 코디네이터를 9월 18일까지 모집한다.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은 2019년 10월 30일부터 11월 3일일까지 4박5일 간 진행되는 ‘제3회 국제청소년컨퍼런스 in 성남‘에 참여할 청소년 참가자과 코디네이터를 9월 18일까지 모집한다.

 성남시청소년재단에서는 국제화 되어가는 청소년 정책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유연한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지속가능한 청소년 글로벌네트워크를 구축하고자 격년으로 본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이에 청소년의 세계시민의식 함양 및 국제역량 강화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해외 청소년들과 의미 있는 교류를 경험할 대한민국 청소년 대표를 선발하여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참가하는 국⋅내외 청소년의 리더로서 기획과 통역에 참여할 코디네이터를 모집한다.

2019년 ‘제3회 국제청소년컨퍼런스 in 성남’(The 3rd International Youth Conference in Seongnam)은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사회의 다양한 문제에 대하여 청소년이 주도적인 역할의식을 갖고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사회적 기업가정신(Socio-entrepreneurship)을 기반으로 기술과 환경 그리고 청소년 미래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한다.

국립국제교육원에서 10월 30일 환영만찬, 31일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전문가 컨퍼런스, 청소년 워크숍 및 분임토의, 판교테크노벨리 기업 견학, 청소년기획 한국문화 탐방, 컨퍼런스 주제에 대한 공동실천선언문 채택, 문화교류활동 등 다채로운 국제 청소년 행사가 진행된다.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