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중당 박우형 성남시장 후보 첫 번째로 등록
민중당 박우형 성남시장 후보 첫 번째로 등록
  • 광성일보
  • 승인 2018.05.24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일한 진보정당 성남시장 후보로서 정책선거를 주도할 터

 

민중당 박우형 성남시장 후보가 오전 9시 30분 성남시중원구선거관리위원회에 첫 번째로 후보등록을 마쳤다. 박우형 후보는 “민주당 자유한국당 양당구도를 깨고 유일한 진보정당 성남시장 후보로서 정책선거를 주도하겠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민중당 박우형 성남시장 후보는 “노동자 서민을 위한 진보정당 민주노동당과 박근혜가 해산시킨 통합진보당을 계승한 민중당 후보로 출마했다”고 밝혔다.

습니다.

이어 박우형 후보는 “선거 과정에서 정책정당 진보정당의 모습을 성남시민 앞에 선보일 예정”이라면서 “주거복지, 청년, 의료, 교육, 환경, 지방자치의 대안을 제시하고 시민이 참여하여 시정을 운영하는 직접행정과 직접정책 직접정치가 무엇인지를 밝히고 노동자 서민이 살맛나는 성남시를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보도자료 전문] 민중당 박우형 성남시장 후보 첫 번째로 등록했습니다.

민중당 박우형 성남시장 후보가 오전 9시 30분 성남시중원구선거관리위원회에 첫 번째로 후보등록을 마쳤습니다. 민주당 자유한국당 양당구도를 깨고 유일한 진보정당 성남시장 후보로서 정책선거를 주도하겠습니다.

민중당 박우형 성남시장 후보는 노동자 서민을 위한 진보정당 민주노동당과 박근혜가 해산시킨 통합진보당을 계승한 민중당 후보로 출마했습니다.

박우형 후보는 선거 과정에서 정책정당 진보정당의 모습을 성남시민 앞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주거복지, 청년, 의료, 교육, 환경, 지방자치의 대안을 제시하고 시민이 참여하여 시정을 운영하는 직접행정과 직접정책 직접정치가 무엇인지를 밝히고 노동자 서민이 살맛나는 성남시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